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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문의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고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응대와 지원으로 불편 없이 처리하겠습니다.

FAQ

32개의 게시물이 등록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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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요구사항“과 “As-Is 분석에 따른 To-Be 아키텍쳐“에 따라 수 일에서 수 개월까지 진행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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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의 마이그레이션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성능 모니터링 및 분석“, “이중화 구성“, “서비스 전환“, “시스템 인터페이스“, “서버 이관“이 포함되며, 모우소프트에서 지원하는 전체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모우소프트는 전문 컨설턴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마이그레이션 권장안을 제안하며 고객사 협의를 통해 최종적으로 마이그레이션 범위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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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그레이션 주기는 6개월, 1년 등 다양합니다. 소프트웨어의 Life Cycle과 Infra 환경에 따라 그 시기를 결정할 수 있으며 따라서 전문 엔지니어와 상의 후 결정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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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 요청 내용과 범위에 따라 달라지며 별도 계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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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우소프트 소속 전문 엔지니어가 솔루션과 기술문제에 따라 전담인력으로 배치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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빠르면 당일에도 가능하며 늦어도 3일 이내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기술 범위와 내용에 따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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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우소프트 고객 전용 센터입니다. 현재 모우소프트 고객이신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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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한 경우 전담 엔지니어가 배정돼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지난 기술지원 문의 이력 검색을 통해 동일한 문제 해결은 기다리지 않고 고객이 직접 해결 가능하며, 기술문제에 대한 간단한 지식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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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우소프트 고객 전용 기술지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언제든 기술문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기술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며 기술이력 검색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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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의 종류와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상주하는 경우도 있고 일정 기간 정기 방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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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우소프트 컨설턴트가 솔루션 사용자를 대상으로 업무의 내용과 프로세스, 협업 내용 등을 인터뷰합니다. 

최초 인터뷰 내용을 바탕으로 엔지니어와 상의하여 솔루션을 구축하고 일정 기간 동안 사용자와의 인터뷰를 꾸준히  발전시키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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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적으로 현행 분석에 따른 지향하는 모델에 따라서  기간이 산정 됩니다.

이 외에,  도입 솔루션 및 사용자 수, 업무 난이도,  Legacy  시스템 연동 개발 등이 기간 산정의 요소가 됩니다.

최소 2주에서 수 개월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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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우소프트에서는 고객사 편의를 위해 온사이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통해 모우소프트를 통해 구매하신 솔루션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참석 인원 수 및 교육 시간에 따라 유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부(sales@mousoft.co.kr, 02-508-273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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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솔루션 본사에서는 별도의 라이선스 증서를 발급하고 있지 않으며, 필요의 경우 모우소프트에서 작성하여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증빙을 위해 필요하신 경우 당사 영업부(sales@mousoft.co.kr, 02-508-2733)로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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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우소프트에서는 1년에 1~2회 솔루션 구매 고객 혹은 구매를 고려하시는 고객 분들을 위한 세미나,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당사 영업부를 통해 솔루션을 소개받으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구매해주신 대표 Technical contact 고객 분들께는 자동적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만일 초청 메일을 받아보시지 못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시어 사이트 구독을 해주시면 세미나, 행사뿐만 아니라 최신 솔루션 자료 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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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우소프트에서는 문의하신 고객 분들에 대한 빠른 확인 및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주요 자료 다운로드 시 개인 정보 작성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접수받은 개인 정보는 영업 자료 이외의 어떠한 용도로도 활용되지 않으며,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폐기됩니다.


남겨주신 개인 정보에 대한 삭제 요청은 marketing@mousoft.co.kr 혹은 사이트 구독 취소(클릭)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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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lassian에서는 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 방식을 선택하여 http페이지 내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tlassian에서는 라이선스를 CD, DVD 또는 포장 제품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매 후 발급되는 라이선스 키 텍스트를 솔루션을 설치하신 시스템 상에 적용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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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모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솔루션은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루션 사 별로 제공하는 평가판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 신청은 여기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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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lassian에서는 Marketplace를 운영하여 유/무료 App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도표는 모우소프트 고객들께서 가장 많이 활용하고 계신 Apps 리스트입니다.

Apps에 대한 상세한 구매 및 기술 관련 문의는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ales@mousoft.co.kr / 02-508-2733)


파일 다운로드의 경우, 원활한 추가 상담을 위하여 개인 정보 입력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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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lassian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하신 경우먼저 요청해주신 기술지원 사항에 대해 파악한 뒤 지원 여부가 결정됩니다.

 

저희가 바로 답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라면 즉시 가이드를 해드리고만일 문의해주시는 내용이 별도의 서비스를 통해서 해결될 수 있는 사항이라면 가능한 방안에 대해 제안을 드립니다.

 

※ 기술 지원 범위에 따라 추가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