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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문의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하고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른 응대와 지원으로 불편 없이 처리하겠습니다.

FAQ

20개의 게시물이 등록되어있습니다.

Q
A

모우소프트에서는 고객사 편의를 위해 온사이트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육을 통해 모우소프트를 통해 구매하신 솔루션에 대한 활용도를 높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가실 수 있습니다.


참석 인원 수 및 교육 시간에 따라 유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당사 영업부(sales@mousoft.co.kr, 02-508-273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A

해외 솔루션 본사에서는 별도의 라이선스 증서를 발급하고 있지 않으며, 필요의 경우 모우소프트에서 작성하여 전달드리고 있습니다.

증빙을 위해 필요하신 경우 당사 영업부(sales@mousoft.co.kr, 02-508-2733)로 요청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A

모우소프트에서는 1년에 1~2회 솔루션 구매 고객 혹은 구매를 고려하시는 고객 분들을 위한 세미나, 행사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당사 영업부를 통해 솔루션을 소개받으신 내용이 있으시거나, 구매해주신 대표 Technical contact 고객 분들께는 자동적으로 발송되고 있습니다.


만일 초청 메일을 받아보시지 못하는 경우, ☞여기를 클릭하시어 사이트 구독을 해주시면 세미나, 행사뿐만 아니라 최신 솔루션 자료 들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A

모우소프트에서는 문의하신 고객 분들에 대한 빠른 확인 및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주요 자료 다운로드 시 개인 정보 작성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접수받은 개인 정보는 영업 자료 이외의 어떠한 용도로도 활용되지 않으며, 일정 시간이 지난 후 폐기됩니다.


남겨주신 개인 정보에 대한 삭제 요청은 marketing@mousoft.co.kr 혹은 사이트 구독 취소(클릭)에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A

Atlassian에서는 Electronic Software Distribution 방식을 선택하여 http페이지 내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Atlassian에서는 라이선스를 CD, DVD 또는 포장 제품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구매 후 발급되는 라이선스 키 텍스트를 솔루션을 설치하신 시스템 상에 적용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Q
A

네, 모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솔루션은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솔루션 사 별로 제공하는 평가판 기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평가판 신청은 여기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Q
A
Atlassian에서는 Marketplace를 운영하여 유/무료 App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도표는 모우소프트 고객들께서 가장 많이 활용하고 계신 Apps 리스트입니다.

Apps에 대한 상세한 구매 및 기술 관련 문의는 당사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sales@mousoft.co.kr / 02-508-2733)


파일 다운로드의 경우, 원활한 추가 상담을 위하여 개인 정보 입력을 요청드리고 있습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Q
A

Atlassian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하신 경우먼저 요청해주신 기술지원 사항에 대해 파악한 뒤 지원 여부가 결정됩니다.

 

저희가 바로 답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라면 즉시 가이드를 해드리고만일 문의해주시는 내용이 별도의 서비스를 통해서 해결될 수 있는 사항이라면 가능한 방안에 대해 제안을 드립니다.

 

※ 기술 지원 범위에 따라 추가 서비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A

모우소프트에서 구매하시는 경우모우소프트만의 특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서(설치/교육/E-mail을 통한 기술답변/on-site 방문 컨설팅 등처음 사용하시는 고객부터 기존 고객들이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직접 지원해드리며, Atlassian 솔루션뿐만 아니라 관련된 플러그인 제품의 제조사들과도 기술 협력을 통해서 보다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고객이 솔루션과 관련하여 궁금해 하시는 기술 및 기타사항 문의 시언어 표현 방식 및 커뮤니케이션 부분에 어려움을 느끼시지 않고 바로 해결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감사합니다.

Q
A

Atlassian 파트너사는 본사에서 정의하는 기준에 따라일반 Experts, Enterprise Experts 그리고 최고 등급인Platinum Experts로 구분을 하고 있습니다.


Enterprise Experts의 경우, Enterprise급 업무 환경에 Atlassian 솔루션이 성공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경험과 노하우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전문 파트너사를 말하며,

 

Platinum Experts의 경우, Enterprise급 업무 환경에 대한 노하우와 더불어 본사에서 진행하는 별도의 기술지원 테스트 및 현지 시장의 점유율 등을 바탕으로 엄격한 인증을 통해 선발된 전문 파트너사를 말합니다.

 

※ 모우소프트는 2016년 현재 한국에서 Enterprise Experts와 Platinum Experts를 인증 받은 유일한 파트너사입니다.

 

감사합니다.

Q
A

기존 버전으로 사용 하시는 것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라이선스 리뉴얼 및 유지보수 계약 갱신을 하지 않으신다면 솔루션에 대한 버전 업그레이드패치 및 Atlassian Support를 포함하여 어떠한 기술 지원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Atlassian JIRA Software, Confluence 버전 별 차이점 매트릭스 안내 (클릭)


감사합니다.

Q
A

가능합니다

현재 Klocwork에서는 MISRA에서 제시하는 C/C++ 관련 가이드 라인을 룰로써 체크 할 수 있도록 지원 하고 있습니다
 MISRA 가이드 라인 별로 지원 가능한 Klocwork Rule들에 대한 맵핑은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MISRA C 2004 
https://support.roguewave.com/documentation/klocwork/en/10-x/misraccheckerreference1nolinks/
MISRA C 2012
https://support.roguewave.com/documentation/klocwork/en/10-x/misraccheckerreference_2012nolinks/
MISRA C++ 2008
https://support.roguewave.com/documentation/klocwork/en/10-x/misraccheckerreferencenolinks/

 

감사합니다.

Q
A

Perforce에서 제공하는 무료 20/20 라이선스와 실제 상용 제품과의 비교 내용에 대해서 아래 도표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0/20 라이선스

 상용 라이선스

 사용 가능 사용자

 최대 20

 구매한 사용자 수

 사용자 추가 가능 여부

 사용자 추가 불가

 사용자 단위로 추가 가능

 사용 가능 워크스페이스

 최대 20

 무제한

 등록 가능 파일 수

 무제한

 무제한

 기술 지원 가능 여부

전화/이메일 응대만 가능

(Perforce본사에서만 지원)

전화/이메일/온사이트지원 가능

(당사 및 Perforce본사 모두 지원)


감사합니다.



Q
A

Atlassian에서는 아래의 링크에 제품별 한글팩을 공동 번역 형태로 무상 제공하고 있습니다.

 

https://translations.atlassian.com/dashboard/download?lang=ko_KR

 

위의 링크로 접속 후 제품과 버전을 선택하시면, 한글팩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Atlassian 제품 공동 번역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한글팩은 고객, 최종사용자 및 파트너사의 

번역 작업에 의해 이루어지므로사용은 무상이며, 또한 다운로드 사용자가 직접 번역 및 수정도

자유롭게 가능합니다.  

 

제품에 표시되는 작업 상태는 현재까지의 번역 진행률을 표시하고 있으며,

각 제품과 버전별로 차이는 있을수 있으니 이점 양지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A

모우소프트와 영업 제휴사를 통해 구매하신 제품에 대해서는 설치와 관리자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외의 사항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지원해 드리고 있으며,

컨설팅 서비스를 포함한 유상 기술 지원에 대해서는

영업담당자 (02-3463-1571 또는 sales@mousoft.co.kr) 에게 연락주시면 좀더 상세히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A

라이선스 사용이 긴박한 상황 또는 솔루션 검증 및 환경 확인 등을 위한 경우는

저희가 임시 라이선스(사용 기간 :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를 발행해 드립니다.

임시 라이선스 사용 후 정식 구매 이후 상용 라이선스로 교체해드립니다.

물론 임시 라이선스에서 상용 라이선스로 교체로 인한 불편은 전혀 고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Q
A

제품 벤더사별로 일부 차이는 있지만 평균 2업무일에서 5업무일이내에 라이선스 발급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Q
A

기본적으로 별도의 절차에 의해 제휴 가능 여부를 확인하지는 않지만  

경쟁사의 제품을 취급하거나 판매 협력의 목적 보다는 불공정한 목적으로

제휴의 의사가 있었음이 제휴 이후에 확인될 경우는 제휴가 일방적으로 종료 될 수 있으며

제휴사의 고객에도 일부 피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신의와 협력의 기본 바탕으로 저희는 언제나 제휴사를 모십니다.

 

감사합니다.

Q
A

저희 영업 제휴사를 통해 솔루션을 구매하신 고객에 대해서도 제휴사에서 요청시는

모우소프트에서 설치와 관리자 교육 등을 무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솔루션, 기술 및 기타 문의에 대해서도 유선 또는 이메일을 통해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Q
A

모우소프트의 한국내 영업 방식은 직접 판매와 간접 판매 모두 가능합니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유통을 담당하고 계신 회사에서도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에 대해

저희가 국내에 공급하는 솔루션에 대한 판매가 가능하십니다.

 

영업담당자 (02-508-2733 또는 sales@mousoft.co.kr) 에게 연락주시면 좀더 상세히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