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FAQ

기술 · 구매 · 제휴 등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답변입니다.

전체 20 개 / 목록개수
20 기술 사내 임직원을 위한 온사이트(On-site) 교육이 가능한지, 비용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19 구매 솔루션 구매 시, 별도의 라이선스 증서를 제공하나요?
18 기타 모우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세미나, 행사 소식을 받아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17 기타 고객사례나 문서자료 다운로드 시, 왜 개인 정보를 작성해야 하나요?
16 구매 Atlassian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는 어떻게 배포됩니까? CD 형식입니까?
15 구매 모든 솔루션들에 대한 평가판을 사용해볼 수 있나요?
14 기술 Atlassian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활용하는 Apps는 무엇인가요?
13 기술 Atlassian에서 직접 구매한 제품에 대해 모우소프트의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나요?
12 구매 Atlassian 사이트에서 직접 구매와 모우소프트에서 구매했을 때 어떤 차이가 있나요?
11 기타 Atlassian 일반/플래티넘/엔터프라이즈 파트너사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10 구매 라이선스 리뉴얼 및 유지보수 계약을 갱신하지 않으면 사용상에 어떤 문제가 있나요?
9 기술 Klocwork은 MISRA 지원이 가능한가요?
8 기술 Perforce에서 제공하는 20/20 무료 라이선스는 상용 제품과 어떤 차이가 있나요?
7 기타 Atlassian 제품들의 한글팩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6 기타 교육 및 기술 지원의 유,무상 범위는 어떻게 구분되나요?
5 구매 구매 전 임시 라이선스의 사용이 가능한가요?
4 구매 구매 발주 후 평균 라이선스 발행은 며칠정도 소요되나요?
3 영업제휴 영업 제휴시 별도의 규정 또는 심의 등의 절차가 있나요?
2 영업제휴 영업 제휴사의 고객 지원도 모우소프트에서 직접 지원해주나요?
1 영업제휴 소프트웨어 유통회사와 제휴가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