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CUSTOMER SUPPORT

모우소프트 공지사항

모우소프트 소식 및 알림에 대해 전해드립니다.

[모우소프트 소식 #6] 아틀라시안 Server / Cloud 제품가격 인상 안내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최초의 아틀라시안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 모우소프트 입니다. 
우선 저희 모우소프트를 통하여 아틀라시안 솔루션을 구매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2018년 10월 12일부터 아틀라시안 솔루션의 가격 인상이 예정되어 있어 안내 메일 드립니다. 

아틀라시안에서는 지속적인 제품 버전 업그레이드와 기능 개선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R&D 투자를 지속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투자비용의 상승으로 금번 가격인상을 시행하게 되었습니다. 
 

가격 인상은 2018년 10월 12일부터 Server와 Cloud형 라이선스에 대해 신규(New) 및 리뉴얼(Renewal)과 업그레이드(Upgrade)에 모두 적용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인상 일정 및 대상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적용 예정일 : 2018.10.12(금)
• 적용 대상 : 신규(New), 리뉴얼(Renewal) / 업그레이드(Upgrade)
• 적용 제품
........- Server 라이선스 (User Tier와 Agent Tier로 구분됩니다.)

제 품
User Tier
인상률
Jira Core / Jira Software / Confluence / Team Calendars for Confluence / Portfolio for Jira / Confluence Questions
2000 이상
15% 이상
500 이하
25% 인상
Bitbucket
1000 이상
15% 이상
500 이하
25% 인상
Crowd
501 이상
15% 이상
500 이하
25% 인상
제 품
Agent Tier
인상률
Jira Service Desk
무제한
15% 인상
250 이하
25% 인상
Bamboo
501 이상
15% 인상
500 이하
25% 인상

........- Cloud 라이선스 (정확한 인상률은 사용자수에 따라 상이합니다.)

제 품
User
인상률
Jira Core / Jira Software / Portfolio for Jira / Confluence / Team Calendars for Confluence / Confluence Questions
101 이상
약 10% 이상

 

........- 제외 제품

Server 제외 제품
Fisheye Server & Crucible Server / All Starter tier plans / Atlassian Stack 포함한 All Data Center Products / Atlassian services : Training, Priority Support, Premier Support, and TAM
Cloud 제외 제품
Jira Service Desk / Bitbucket / Statuspage / Trello / Access / Marketplace apps

10월 12일부터 가격인상이 적용되므로 신규 구매 및 업그레이드, 리뉴얼 계획이 있으신 고객분들께서는 10월 8일(월)까지 sales@mousoft.co.kr 또는 02-508-2733 (영업부)으로 연락주시면 최선의 방안을 상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솔루션 구매 관련 문의 혹은 그 외 제품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연락드리고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sales@mousoft.co.kr 메일 문의하기

홈페이지 고객문의하기

모우소프트는 언제나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우소프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