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빠르고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모우소프트 고객전용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

빠르고 신속한 문제해결을 위해 모우소프트 고객전용 기술지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축지원 솔루션

솔루션 구축 프로세스

  • 01

    모우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 접속

    모우소프트에서는 모우소프트 고객 전용 "모우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모든 '기술문의' 버튼은 '모우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 02

    회원가입 (고객식별)

    "모우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 접속 화면에서 이메일을 통한 계정 가입을 합니다.
    "계정 가입" 이후, 등록한 이메일의 링크를 통해서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03

    로그인 후 요청 사항 등록

    로그인 후 메뉴에서 제품의 카테고리를 먼저 선택 합니다.
    기술지원을 받을 솔루션을 선택한 다음, 제품 버전과 함께 자세한 요청내용을 작성 합니다.

  • 04

    담당 엔지니어 배정

    기술지원 요청이 등록되면, 정해진 프로세스에 의해 담당엔지니어가 배정되어 기술지원을 시작합니다.

  • 05

    요청 사항 분석 및 답변 수행

    고객은 시스템을 통해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한 메일로도 답변 내용과 진행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은 본사 담당엔지니어의 답변을 확인하고 필요한 코멘트 및 첨부파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06

    기술지원 완료

    문제가 해결된 후 고객이 직접 종료 및 종료 요청을 하면 기술지원은 종료됩니다.

FAQ

Q
A

“고객의 요구사항“과 “As-Is 분석에 따른 To-Be 아키텍쳐“에 따라 수 일에서 수 개월까지 진행될 수 있습니다.

Q
A

소프트웨어의 마이그레이션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성능 모니터링 및 분석“, “이중화 구성“, “서비스 전환“, “시스템 인터페이스“, “서버 이관“이 포함되며, 모우소프트에서 지원하는 전체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모우소프트는 전문 컨설턴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마이그레이션 권장안을 제안하며 고객사 협의를 통해 최종적으로 마이그레이션 범위를 결정합니다. 

Q
A

마이그레이션 주기는 6개월, 1년 등 다양합니다. 소프트웨어의 Life Cycle과 Infra 환경에 따라 그 시기를 결정할 수 있으며 따라서 전문 엔지니어와 상의 후 결정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
A

기술지원 요청 내용과 범위에 따라 달라지며 별도 계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Q
A

모우소프트 소속 전문 엔지니어가 솔루션과 기술문제에 따라 전담인력으로 배치됩니다.

Q
A

빠르면 당일에도 가능하며 늦어도 3일 이내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기술 범위와 내용에 따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A

모우소프트 고객 전용 센터입니다. 현재 모우소프트 고객이신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Q
A

솔루션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한 경우 전담 엔지니어가 배정돼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지난 기술지원 문의 이력 검색을 통해 동일한 문제 해결은 기다리지 않고 고객이 직접 해결 가능하며, 기술문제에 대한 간단한 지식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Q
A

모우소프트 고객 전용 기술지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언제든 기술문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기술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며 기술이력 검색도 가능합니다.

Q
A

솔루션의 종류와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상주하는 경우도 있고 일정 기간 정기 방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