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빠르고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모우소프트 고객전용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술지원

빠르고 신속한 문제해결을 위해 모우소프트 고객전용 기술지원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축지원 솔루션

솔루션 구축 프로세스

  • 01

    모우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 접속

    모우소프트에서는 모우소프트 고객 전용 "모우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의 모든 '기술문의' 버튼은 '모우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 02

    회원가입 (고객식별)

    "모우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 접속 화면에서 이메일을 통한 계정 가입을 합니다.
    "계정 가입" 이후, 등록한 이메일의 링크를 통해서 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 03

    로그인 후 요청 사항 등록

    로그인 후 메뉴에서 제품의 카테고리를 먼저 선택 합니다.
    기술지원을 받을 솔루션을 선택한 다음, 제품 버전과 함께 자세한 요청내용을 작성 합니다.

  • 04

    담당 엔지니어 배정

    기술지원 요청이 등록되면, 정해진 프로세스에 의해 담당엔지니어가 배정되어 기술지원을 시작합니다.

  • 05

    요청 사항 분석 및 답변 수행

    고객은 시스템을 통해 진행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등록한 메일로도 답변 내용과 진행 상태를 알 수 있습니다.
    고객은 본사 담당엔지니어의 답변을 확인하고 필요한 코멘트 및 첨부파일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 06

    기술지원 완료

    문제가 해결된 후 고객이 직접 종료 및 종료 요청을 하면 기술지원은 종료됩니다.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