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구축

고객사의 환경, 조건, 사용자 특성에 따라 솔루션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솔루션 구축

고객사의 환경, 조건, 사용자 특성에 따라 솔루션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구축지원 솔루션

솔루션 구축 프로세스

  • 01

    솔루션 도입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한 솔루션 도입 검토 단계로서, 모우소프트 영업 담당자와 함께 초도 미팅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명확히 합니다.
    경우에 따라 본사 기술엔지니어의 제품 소개 및 활용 사례에 대한 소개를 함께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02

    전담 컨설턴트, 엔지니어 배정

    기본적인 요구사항과 솔루션 도입에 대한 기본 검토 계획이 완료되면, 본사의 전담 컨설턴트와 엔지니어가 배정됩니다.

  • 03

    고객사 사용자 대상 인터뷰 및 분석

    요구사항의 명확화, 상세화를 위해 고객 담당자 미팅과 함께 필요에 따라 사용자 인터뷰를 진행해 요구사항을 구체적으로 분석합니다.
    WBS(Work Breakdown Structure) 작성과 고객과의 작업일정, 프로젝트 공수에 대한 협의를 진행 합니다.

  • 04

    솔루션 구축

    솔루션 구축에 관한 요구사항과 작업일정 및 프로젝트 공수의 산정이 끝나고, 계약이 완료된 후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 하는 단계 입니다.

  • 05

    프로젝트 종료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검수가 완료되고, 프로젝트가 종료되는 단계 입니다.
    모우소프트에서는 프로젝트 수행 평가를 위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 할 수 있으며,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 06

    일정기간 Follow Up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지원 단계입니다.
    프로젝트 종료 이후,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담당 엔지니어가 가급적 우선 Follow Up 할 수 있도록 배정합니다.

FAQ

Q
A 모우소프트 고객 전용 기술지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언제든 기술문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기술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며 기술이력 검색도 가능합니다.
Q
A 솔루션의 종류와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상주하는 경우도 있고 일정 기간 정기 방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Q
A 모우소프트 컨설턴트가 솔루션 사용자를 대상으로 업무의 내용과 프로세스, 협업 내용 등을 인터뷰합니다.
최초 인터뷰 내용을 바탕으로 엔지니어와 상의하여 솔루션을 구축하고 일정 기간 동안 사용자와의 인터뷰를 꾸준히 발전시키는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Q
A 기본적으로 현행 분석에 따른 지향하는 모델에 따라서 기간이 산정 됩니다.
이 외에, 도입 솔루션 및 사용자 수, 업무 난이도, Legacy 시스템 연동 개발 등이 기간 산정의 요소가 됩니다.
최소 2주에서 수 개월 진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