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구축

고객사의 환경, 조건, 사용자 특성에 따라 솔루션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솔루션 구축

고객사의 환경, 조건, 사용자 특성에 따라 솔루션 구축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구축지원 솔루션

솔루션 구축 프로세스

  • 01

    솔루션 도입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한 솔루션 도입 검토 단계로서, 모우소프트 영업 담당자와 함께 초도 미팅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명확히 합니다.
    경우에 따라 본사 기술엔지니어의 제품 소개 및 활용 사례에 대한 소개를 함께 진행 할 수 있습니다.

  • 02

    전담 컨설턴트, 엔지니어 배정

    기본적인 요구사항과 솔루션 도입에 대한 기본 검토 계획이 완료되면, 본사의 전담 컨설턴트와 엔지니어가 배정됩니다.

  • 03

    고객사 사용자 대상 인터뷰 및 분석

    요구사항의 명확화, 상세화를 위해 고객 담당자 미팅과 함께 필요에 따라 사용자 인터뷰를 진행해 요구사항을 구체적으로 분석합니다.
    WBS(Work Breakdown Structure) 작성과 고객과의 작업일정, 프로젝트 공수에 대한 협의를 진행 합니다.

  • 04

    솔루션 구축

    솔루션 구축에 관한 요구사항과 작업일정 및 프로젝트 공수의 산정이 끝나고, 계약이 완료된 후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 하는 단계 입니다.

  • 05

    프로젝트 종료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검수가 완료되고, 프로젝트가 종료되는 단계 입니다.
    모우소프트에서는 프로젝트 수행 평가를 위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 할 수 있으며,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 06

    일정기간 Follow Up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지원 단계입니다.
    프로젝트 종료 이후, 프로젝트를 수행했던 담당 엔지니어가 가급적 우선 Follow Up 할 수 있도록 배정합니다.

FAQ

Q
A

“고객의 요구사항“과 “As-Is 분석에 따른 To-Be 아키텍쳐“에 따라 수 일에서 수 개월까지 진행될 수 있습니다.

Q
A

소프트웨어의 마이그레이션은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성능 모니터링 및 분석“, “이중화 구성“, “서비스 전환“, “시스템 인터페이스“, “서버 이관“이 포함되며, 모우소프트에서 지원하는 전체 소프트웨어를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모우소프트는 전문 컨설턴트의 경험을 바탕으로 마이그레이션 권장안을 제안하며 고객사 협의를 통해 최종적으로 마이그레이션 범위를 결정합니다. 

Q
A

마이그레이션 주기는 6개월, 1년 등 다양합니다. 소프트웨어의 Life Cycle과 Infra 환경에 따라 그 시기를 결정할 수 있으며 따라서 전문 엔지니어와 상의 후 결정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Q
A

기술지원 요청 내용과 범위에 따라 달라지며 별도 계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Q
A

모우소프트 소속 전문 엔지니어가 솔루션과 기술문제에 따라 전담인력으로 배치됩니다.

Q
A

빠르면 당일에도 가능하며 늦어도 3일 이내 해결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기술 범위와 내용에 따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Q
A

모우소프트 고객 전용 센터입니다. 현재 모우소프트 고객이신 경우 이용이 가능합니다.

Q
A

솔루션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한 경우 전담 엔지니어가 배정돼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립니다.

지난 기술지원 문의 이력 검색을 통해 동일한 문제 해결은 기다리지 않고 고객이 직접 해결 가능하며, 기술문제에 대한 간단한 지식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Q
A

모우소프트 고객 전용 기술지원 서비스센터를 통해 언제든 기술문의가 가능합니다. 

간단한 기술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으며 기술이력 검색도 가능합니다.

Q
A

솔루션의 종류와 프로젝트 성격에 따라 다릅니다.

상주하는 경우도 있고 일정 기간 정기 방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