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프로젝트 관리 Atlassian



IT팀의 신속한 이슈 처리를 위한 서비스 데스크

01소개

IT팀의 신속한 이슈 처리를 위한 서비스 데스크입니다. 사용하기 쉽고, 설치가 간편하며 필요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며, Jira Software와 연동하여 개발팀과 협업해야 하는 이슈들을 백로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02동영상

03주요기능 및 특징

  • 티켓 발행을 통해 간편하게 도움 요청
  • 서비스 데스크에서 발행된 티켓을 Jira Software의 이슈에 연결하여 개발팀과 협업
  • 반복되는 작업에 대한 자동화 및 우선순위 설정을 통한 빠른 대응
  • 스마트 검색을 통해 스스로 문제 해결이 가능
  • PinkVERIFY™에 인증된 솔루션
  • Atlassian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였으며, 가장 많은 고객이 찾는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