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실시간 테스트 관리 지원 솔루션

01소개

Zephyr 솔루션은 실시간 테스트 관리를 지원하며, 글로벌 프로젝트 팀 협업을 촉진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릴리즈 주기를 단축하고, 프로젝트의 상태와 품질에 대한 실시간 가시성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팀 생산성을 45% 향상시키고, 테스트 스캐줄링의 속도를 약 2주 당길 수 있으며, 소유 비용을 63%까지 절감할 수 있습니다. 특히 Zephyr를 통해 애자일로 전환 시 발생되는 문제점들, 전 세계에 분산되어 있는 팀의 한계성, 느린 릴리즈 사이클, 하위 표준 품질, 오래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비즈니스 의사 결정에 활용되었던 솔루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100개국 이상의 9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사용 중이며 기술, 금융, 미디어, 헬스케어, 교육, 리테일 등에서 Zephy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주요 고객사로 LG전자, SK텔레콤, 이베이, 후지쯔, 랄프로렌, 월트디즈니 등이 있으며, 매일 10 군데의 새로운 고객사가 생겨나고 있습니다.

02가용성

  • 325,000 Testcases

  • 500+ Users

  • 100+ Projects

  • 400+ Releases

  • 25,000+ Requirements

  • 260,000+ Executions

03동영상

04주요기능 및 특징

Atlassian Jira 솔루션의 애드온으로 활용 (Zephyr for Jira)하며 SOAP, REST APIs, ZBots and ZIPS와 통합하고 자동화 툴, CI 도구와 자체적으로 개발한 시스템과 연동

  • 테스트 케이스의 생성, 계획, 실행, 추적
  • 결함에 대한 추적
  • 직관적인 유저 인터페이스
  • 수동 & 자동 모두 지원
  • 라이브 메트릭스와 추세 리포팅
  • 실시간 대시보드
  • 프로젝트 팀 협업
  • Single Source of Truth (단일 소스 저장소, 모든 자료를 한 공간에서 관리)
  • iOS, 안드로이드 환경의 모바일 지원
  • 클라우드, 서버, 데이터센터 형태의 라이선스 배포 방식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