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프로젝트 관리 Atlassian

24*7 기술 지원을 위한 서비스

01소개

Premier Support

고객이 필요한 시점에 아틀라시안 소속의 엔지니어의 도움을 직접 받을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 3명의 고급 선임 기술팀 배치
  • 24X7 지원
  • 30분 이내 응답 통한 빠른 SLA 제공
  • 개발 이슈 발생의 경우, 우선순위 상향 조정

TAM (Technical Account Management)

장애 문제에 대한 해결뿐만 아니라, 전담 애널리스트가 배치되어 가이드 및 분석,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 아틀라시안 소속의 지원팀, 제품팀, 엔지니어링팀과 직접 컨택
  • 아틀라시안 솔루션들의 KPI 분석 모니터링 및 목표 수립
  • 고객사 비즈니스 파악을 통한 최적의 가이드라인 제시
  • 현 상황 파악을 통한 더 나은 사용 환경에 대한 사례 및 가이드 제시

Expert Partners

엔터프라이즈 지원을 위한 아틀라시안 파트너사 연결

  • 전 세계적으로 30개 이상의 파트너사를 통해 온사이트 지원 가능
  • 모우소프트는 한국에서 유일한 엔터프라이즈 플래티넘 솔루션 파트너사입니다.

02Premier Support와 TAM과의 차별점

Standard Premier TAM
이메일
전화
24/7
크리티컬 이슈의 SLA 1시간 30분
사전 분석
전담 애널리스트 8시간/주
어카운트를 위한 코디네이션
솔루션 및 프로세스에 대한 가이드 제공
분기별 온사이트 방문
제품 로드맵에 대한 인사이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