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프로젝트 관리 Atlassian



팀원들의 업무를 한 공간에서 관리, Wiki 기반의 협업 솔루션

01소개

팀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지식 자산에 대해 공유하고, 검색시간을 단축하여 업무를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업무를 구성하고, 문서를 생성하며, 의논하는 것을 한 공간에서 모두 할 수 있습니다.

02동영상

03주요기능 및 특징

  • 위키(wiki) 기반으로 모든 사항을 웹에서 생성하여 쉽게 활용
  • 인라인 및 핀 댓글을 활용해서 의견 제시
  • 모든 정보를 한 곳에서 관리
  • 각 팀에 전용 공간을 할당하여 쉽고 빠르게 접근 가능
  • Jira 패밀리와 연동하여 Jira에서 생성된 이슈들과 Confluence에서 관리 중인 내용 사이에 투명성 확보
  • Team calendars, Questions와 같은 강력한 부가 기능을 제공하는 애드온즈와 연동